연극 스캔들

Review/영화/연극






지난번에 영극 옥탐방 고양이를 보고 운이 좋게 여친님께서 스캔들 표 이벤트에 선정되어

스캔들 표가 한장 생겼었다. 두장 인지 알았는데 진짜 한장일 줄이야.. 아무튼!


날짜가 정해져 있는 표라, 해당 날짜에 연극을 보러가게 되었다.


스캔들이라는 연극은 사전에 조사하거나 그러진 않았고 당일날 어떤 연극인지

잠깐 인터넷으로 찾아는데, 재미있는 코미디극이라는 사실만 알았다.



스캔들이란 연극은

젊은 부부가 있고 서로 몰래 숨겨둔 애인이 있는데,

어짜다 한집에 모여있게 되어 하루를 보내는 그런 스토리이다.


연극은 재미있었다.

나는 특히 제시카 역으로 나오는특유의 말투 때문에 웃겼던 것 같다.

앞에 앉아 있던 부부커플은 어찌나 웃던지..ㅋ 


특히 요리사역을 맡았던 배우분께서 많은 재미를 주시는 것 같았다.


아무튼, 극장 찾는데 이리저리 돌았는데, 늦지 않게 도착해 재미나게 봤던 연극이었다.

마지막엔 옥탑방 고양이와는 달리 배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