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예, 굿앤레더 이벤트 상품 받다.

가죽공예/가죽 생활이야기


가죽공예, 굿엔레더 이벤트 상품 받다.



얼마전 가죽공예 카페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이 있었습니다.

당첨상품은 영문 각인 툴..!


각인할 수 있는게 하나도 없었는데, 

이렇게 행운이 찾아오네요.





카페운영자이자 사장이신 베사장님이 손수 포스트잇에

간단한 손편지까지 주셨습니다. ㅎ


많은 분들과 함께 사다리타기를 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네요. ㅎㅎ 


앞으로 카페활동도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영문각인툴은 생각보다 굉장히 작습니다.

바로 펜이랑 크기 비교를 해보자면..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저 펜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 펜도 일반 펜보다 얇습니다.

근데 펜보다 더 얇네요..^^


굳이 비교하자면, 얇은 담배보다 좀 더 두꺼운 정도랄까요?





바로 재단하고 남은 부테로 가죽에

제 영문 닉네임을 타공해봤습니다.


처음이라 간격도 삐뚤하고 그렇네요.





그리고, 몰랐는데..

찍고나니까 영문 O가 아니라 Q네요..^^;;;


아무튼, 이제 만드는 작품에 이니셜 정도 새길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불박기를 가지고 싶었지만, 비싸서 침만 흘리고 있었는데.. 


참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