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숨바꼭질, 움찔움찔, 생각외로 놀랐다.

Review/영화/연극




숨바꼭질 (2013)

6.2
감독
허정
출연
손현주, 전미선, 문정희, 김원해, 정준원
정보
스릴러 | 한국 | 107 분 | 2013-08-14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스포 없음.




손현주 주연의 숨바꼭질!

추격자에서 명품연기를 손보였던 손현주,

이후에 그의 연기력 때문에 그가 좋아졌었다.


비록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지만, 

드디어 숨바꼭질을 볼 수 있었다.


숨바꼭질을 보면서 두가지 생각지 못한 2가지 점이 있었는데,

하나는 반전이 있었다는 것과, 다른하나는 깜짝깜짝 놀랐다는 점.

그냥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인지 알았는데, 깜짝 놀랐던 부분들이 있다.


영화를 보면서 느낀점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이 영화전체가 아닌 일부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나중에 검색해보았다.


숨바꼭질은 세계 각지의 실제 이야기와 괴담을 섞은 내용이라고 한다.

그리고 충격적이었던 것은, 실제로 뉴욕아파트에서 여자가 숨어사는 동영상이 찍힌게 있다는 것.

동영상을 리뷰한 한 블로거는, 심장이 약하거나, 임산부, 노약자는 영상을 보지 말라고 권한다.

그래서.. 나도 보지 않았다..;;


영화가 개봉 후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는데,

생각외로 재미있게 보았다.


무엇보다 예전 대학교시절 친구 자취집에 놀러간 적이 있는데,

집마다 의문의 표시가 되어있었었다.

친구들과 나중에 도둑드는거 아니냐며 장난스레 넘어갔었었는데

영화와 공통점이 있어서 더 많은 흥미를 느꼈던 것 같고 몰입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