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예 도구! 그리프 구매

가죽공예/가죽 생활이야기



한달 하고도 반..! 즉 한달 하고 보름 전에 구매한 그리프가 도착했다..!!

카페에서 공구한 그리프,


두달전에 침만 흘리고 있다가, 마침 공구 글이 떠서 고민하다가

결국 지르고 말았다.


마이레더툴 그리프를 살까 카페 공구를 살까.. 엄청 고민했는데,


자신이 원하는 간격을 정할 수 있다는 메리트에 카페 그리프 구입을 선택!


제일 마지막에 신청해서 그런지 그리프 수령도 제일 마지막이었다..^^;;





배송은 우체국 등기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다.

날이 충격에 부서지지 않게 스펀지로 잘 감싸져 있었다.


혹시 늦게 받아서 다른 서비스가..있으려나!? 하는 약간의 기대도 있엇지만;;

별건 없었다 하하하^^:;;





스펀지를 개봉하니.. 우와..

생각보다 그리프가 작았고 느낌이 굉장히 좋았다.


내가 신청한 사선 그리프는 3.5간격인데,


소품이랑 가방에 쓰이는 날길이라고 한다. 3.8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요즘 소품을 만다는게 재미있어서 3.5로 신청했다.




 

망치도 구멍도 뚫어보니 잘 뚤린다..

아주 만족, 녹만 안슬고 날만 안부러지고 오래오래 썼으면 좋겠다..!!